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자양동(우송대) 샤브샤브 배달 맛집 닭고기 월남쌈 : 1인용 월남쌈 & 샤브샤브 (내돈내산)

by 화사마 2021. 1. 27.

 

코로나로 인하여 식당으로 직접 찾아가서 밥을 먹기 힘든 요즘입니다. 그래서 저는 배달 어플을 이용하여 자주 음식을 시켜서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월남쌈이 먹고 싶어서 배달 주문을 하여 집에서 먹어 보았습니다. 최근 직장의 스트레스와 야간 근무로 인하여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인데도 그래서 더더욱 몸에 좋은 음식들을 찾아 먹으려고 하고 몸에 안 좋은 음식들은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배달 주문을 하여 도착한 직후의 사진입니다. 나무젓가락이 조선닭볶음탕으로 되어 있는데 왜인지는 모르겠네요??.. 어쨋든 구성품이 알차네요

 

 

최근 코로나의 유행으로 인하여 그런지 배달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마스크를 하나씩 서비스로 넣어주더라구요 마스크 공급이 충분해져서 마스크의 가격이 많이 저렴해지고 구하기도 쉬워졌지만 이렇게 하나씩 서비스로 받는 것들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소한 부분에서 음식을 주문한 고객들이 감동을 받고 재주문을 하는 것이겠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닭고기 월남쌈입니다. 당연하게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 라이스페이퍼이구 배달 리뷰에서 다른 분들이 라이스페이퍼가 부족했다는 글이 보여서 라이스페이퍼를 추가하여 2개를 받았습니다.

 

 

개봉하기 전의 야채들과 소스, 닭고기 입니다. 닭고기는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구요 야채는 플라스틱 뚜껑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3가지고 왔구요 하나는 칠리소스고 나머지 2개는 이름을 모르겠네요 하핫 나머지 2개는 제 취향도 아니여서 거의 안 먹고 칠리소스만 주로 먹었어요

 

 

이것은 리뷰이벤트를 신청하면 보내주시는 계란찜입니다.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든든한 사이드메뉴이죠

 

 

 

 

 

 

 

닭고기와 계란찜 그리고 야채들의 포장을 뜯은 사진이구요 계란찜은 푹신푹신하게 맛있었으며 야채들도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신선해서 살짝 놀랬달까요 보통 배달 음식을 시켜 먹으면 식당에 방문해서 먹는 것 보다는 당연히 신선도가 떨어질거라고 생각을 하자나요 그런데 여기는 야채들의 신선도가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신선한 만큼 가격이 조금 있었어요... 하핫

 

 

이렇게 음식들을 이쁘게 셋팅을 마치고 방콕의 필수 아이템 넷플릭스를 보면서 식사를 하였어요 영화는 오랜만에 생각이 난 짐캐리 주연의 트루먼 쇼를 보았어요 오랜만에 보니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어쨋든 이렇게 일용한 양식과 재밋는 영화를 보면서 저녁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맛은 두말한 것 없이 괜찮았구요 특히 야채들이 신선했다는게 큰 장점이였습니다. 가끔씩 나가기 귀찮을 때 이렇게 한끼 해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애요

 

댓글